본문 바로가기
YOLO/EVENT

[국민연금]국민연금 온에어 밸런스 게임 나도 해볼까?(~7/5)

by 머리큰타이거 2021. 6. 22.
728x90
반응형
이벤트
  • [국민연금]국민연금 온에어 밸런스 게임 나도 해볼까? 라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이벤트에 앞서 국민연금에 대하여 간략히 소개 해보겠습니다!
  • 다들 알고 계시듯이 우리나라에서 자랑 스러운 제도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러나 실질적인 형태를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요 안타깝죠. 그래서 저도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한번 공유 해보겠습니다.

 

1. 국민연금이란?

 

2. 필요성은!?

 

3. 특징은!?

여기서 !!! 가장 중요한 POINT!!

"국민연금은 납부하는 보험료에 비하여 연금으로 받는 금액이 더 많습니다."

당연한 이야기 일수 있으나 모르는 분들이 많을까바 적어봅니다. 하하하 우리모두 연금을 넣어주세요~부자되야죠!

본인의 국민연금의 가입 및 불입 내역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에 접속해보세요!

https://www.nps.or.kr/jsppage/main.jsp


이벤트 내용

국민연금! 이벤트!!밸런스 게임!@

일단 하나! 동영상이 있어요! 한번씩 쭈~욱 시청을 해보자구요.

 

밸런스 게임을 다들 시작해볼까요? 저도 하나씩 한번 해보자 합니다. 자~시작 해보자구요!

 

아!!!이거 어려워요....저는 저녁이 어유롭고 싶네요! 두둥

 

이것도...힘드네.

저는 능력 있지만 예민한 선배로 해야겠어요 그래야 배우죠!

이건 마지막으로!! 

내일만 있는 짠테크형입니다. 짠짠짠

다들 한번씩 선택을 해보고!! 이벤트 신청을 해보세요 하하하 나름 의미가 있는 질문들이 되었네요.!!

 


이벤트 방법
  • 이벤트 페이지
 

국민연금 온에어

국민연금 관련 다양한 정보, 국민연금공단 콘텐츠 플랫폼 온에어

www.npsonair.kr


이벤트 추가설명
  • 선물은 바로바로바로 " 난 뿌링클이 좋드라 좋드라 좋드라 " 

  • 제발 제발 제발 나도 당첨 시켜주세요. 우리모두 당첨 되서 부자되세요.ㅎㅎ

 

반응형

댓글